CAFE

준회원게시판

주5일은 너무 힘드네요

작성자삼룡이123|작성시간26.06.11|조회수89 목록 댓글 12

저저번주, 저번주가 주 4일이여서 더 힘드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희동네도 주3일만 파는곳있는데 그것마저도 줄서서 사셔서 금방 문닫더라구요 ㅎㄷㄷ
  • 작성자안녕82 | 작성시간 26.06.11 주 4.5일이라도 했음 좋겠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애매하게 말고 주 4일로 가시죠!! 제발
  •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11 어제 퇴근하면서 느낌상으로는 내일이 금요일이어야 하는데 왜 목요일이지😓
    이런 생각하면서 퇴근했습니다 ㅠ ㅎㅎ
  • 답댓글 작성자삼룡이12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ㅋㅋㅋㅋ저도요 ㅋㅋㅋ 주4일 꿀밤을 2주동안 봤더니 몸이 거기에 적응했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