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혹시 이게 뭘까요?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작성시간26.06.11|조회수85 목록 댓글 2

정리하다나왔는데 도저히 모르겠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인재인강인》아빠 | 작성시간 26.06.11 ​요약 및 결론
    ​이 물품은 단독 가구가 아닌, **안마의자 팔걸이 측면이나 모션데스크 프레임에 슬라이딩 방식으로 끼워 넣어 리모컨, 스마트폰, 또는 배선을 정돈하는 '매립형 전용 거치대(트레이)'**입니다. 본체 기기의 틈새에 위에서 아래로 꽂아 넣으면 상단 날개만 노출된 채 깔끔하게 매립되는 소모성 결합 부품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봐도 그렇긴한데 안마의자는 쓰고있고 ... 잘모르겠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