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혹시 보건소 근무 하시는 분 계실까요.

작성자박종국|작성시간26.06.11|조회수54 목록 댓글 2

주민센터 안심보안관 으로 1년 근무 잘 했는데

보건소로 이동하게 되어서요.

혹시 분위기나 주의할점등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1 지나가는 아무 상관없는 제3자의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주민센터와 보건소의 방문자 성향은 비슷할 수 있는데 감정이 조금 다를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보건소가 조금 더 편안한 입장일 듯 보이네요. 주민센터에서 1년을 근무하셨으니 큰 걱정 없이 잘 하시리라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박종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답글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