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보건소 근무 하시는 분 계실까요. 작성자박종국|작성시간26.06.11|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민센터 안심보안관 으로 1년 근무 잘 했는데보건소로 이동하게 되어서요.혹시 분위기나 주의할점등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1 지나가는 아무 상관없는 제3자의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주민센터와 보건소의 방문자 성향은 비슷할 수 있는데 감정이 조금 다를 것 같습니다.아무래도 보건소가 조금 더 편안한 입장일 듯 보이네요. 주민센터에서 1년을 근무하셨으니 큰 걱정 없이 잘 하시리라 보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박종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답글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