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보건소 근무 하시는 분 계실까요. 작성자박종국|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1 지나가는 아무 상관없는 제3자의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주민센터와 보건소의 방문자 성향은 비슷할 수 있는데 감정이 조금 다를 것 같습니다.아무래도 보건소가 조금 더 편안한 입장일 듯 보이네요. 주민센터에서 1년을 근무하셨으니 큰 걱정 없이 잘 하시리라 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종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답글 정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