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혹시 보건소 근무 하시는 분 계실까요.

작성자박종국|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1 지나가는 아무 상관없는 제3자의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주민센터와 보건소의 방문자 성향은 비슷할 수 있는데 감정이 조금 다를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보건소가 조금 더 편안한 입장일 듯 보이네요. 주민센터에서 1년을 근무하셨으니 큰 걱정 없이 잘 하시리라 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박종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답글 정말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