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준게는 그냥 등업을위한 글이 대다수네요~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작성시간26.06.11|조회수151 목록 댓글 18

심심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11 근데 준게 규정을 보면 제한되는 사항이
    많아요. 혹시라도 거기에 걸리면 다음 등업때 규제를 당할까봐 애초에 등업을 위한 무의미한 글만 올리게 되는 경우라 봅니다.

    예를 들어 얼마전 선거일때. 투표인증 글 조차도 올라면 안되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11 감송형님도 강등당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권감송 | 작성시간 26.06.11 어섹한사이 넵 ㅋㅋㅋ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잘 지내고 계십니까? 안부차 놀러 왔습니다 하루 빨리 스게로 복귀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항상 눈팅하고 있습니다~ 복귀하면 인사박겠습니다. 건강하십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