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시계는 배터리갈아도 안움직이면 끝이죠?ㅋ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작성시간26.06.11|조회수61 목록 댓글 2

1년밖에 안쓴 벽시계인데
뭔가 아까워서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1 앵간하면 고장 잘 안 나는데....다른 건전지 다시 시도 해보고 안 되면 빠이빠이 해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떨어뜨린적도 없는데 안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