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는 배터리갈아도 안움직이면 끝이죠?ㅋ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1 앵간하면 고장 잘 안 나는데....다른 건전지 다시 시도 해보고 안 되면 빠이빠이 해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그러게요 떨어뜨린적도 없는데 안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