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는 배터리갈아도 안움직이면 끝이죠?ㅋ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작성시간26.06.11|조회수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년밖에 안쓴 벽시계인데뭔가 아까워서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1 앵간하면 고장 잘 안 나는데....다른 건전지 다시 시도 해보고 안 되면 빠이빠이 해야겠네요. 답댓글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떨어뜨린적도 없는데 안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