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겨우 첫 경기인데.
수비가 민재 중심으로 단단해 진게 놀라움...물론 강팀을 만나봐야 알겠지만.
글고...강인이...딱 폼이 PSG에서 주전으로 뛰다 왔으면 날라 댕겼을듯한데...게임을 거듭할수록 보는재미 있을듯.
땅명보 좋아하진 않지만...일단 개막전 1승 업적 축하...교체타이밍도 매우 좋았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이스가이ss 작성시간 26.06.12 골 못넣은게 아쉬운데 잘했죠
-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 26.06.12 오늘 무전술이었는데 톱에서 혼자 개고생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와...전반.....미들 빌드업없는 뻥축구로...후방 수비라인에서 뻥 찔러주는거 따라가다가 체력 거의 소진.
체력이 바닥나면 결정력이 매우 떨어진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 26.06.12 우주중년아톰! 집중력이 엄청 딸리죠 하프라인 넘어서 아무도 안따라오니 공달고 계속 수비수달고 다녀야하고. . 35살 노장한테 그걸 다커버하면서 잘하라라는게 어불 성설...
-
작성자노가다임 작성시간 26.06.12 홍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