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가즈아~ㅋ 작성자나는신임둥|작성시간26.06.13|조회수29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0만원치만 담아봅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13 일단 정찰병으로 1주만 매수했네요ㅋㅋ 작성자WJYN | 작성시간 26.06.13 와우.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13 거대 IPO는 조정을 거치지 않은 경우가 단 한번도 없어서...저같은 쫄보는 걍 구경만;;성격상 존버도 못합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