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가즈아~ㅋ 작성자나는신임둥|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타는얼음 작성시간26.06.13 일단 정찰병으로 1주만 매수했네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JYN 작성시간26.06.13 와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13 거대 IPO는 조정을 거치지 않은 경우가 단 한번도 없어서...저같은 쫄보는 걍 구경만;;성격상 존버도 못합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