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스페이스x 가즈아~ㅋ

작성자나는신임둥|작성시간26.06.13|조회수290 목록 댓글 3

100만원치만 담아봅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13 일단 정찰병으로 1주만 매수했네요ㅋㅋ
  • 작성자WJYN | 작성시간 26.06.13 와우.
  •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13 거대 IPO는 조정을 거치지 않은 경우가 단 한번도 없어서...
    저같은 쫄보는 걍 구경만;;
    성격상 존버도 못합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