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전은 오현규,손흥민 투톱으로 해야 된다고 봅니다. 작성자봉알탄사나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0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흥민 혼자 원톱하면 멕시코 수비가 너무 붙어서 기회 창출이 힘들것 같고오현규랑 투톱으로 나와서 멕시코 수비수들을 좀 분산시켜서 비어있는 공간을윙어들이 노려다 한다고 마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썸타고싶다 | 작성시간 26.06.13 3백에서 2톱은 진짜 톱클래스 팀들 정도만 가능하죠. 소수만으로도 중원 장악이 가능한 팀들정도... 상대가 약팀도 아니고 멕시코수준이라면 우리나라 중원이 개털릴거예요 지금도 털리는데 톱 2명을 해버리면 전술적으로 매우 불리해질거예요 작성자행복티모 | 작성시간 26.06.13 오현규 톱, 손흥민 쉐도우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