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맞이광장 현시각 웨이팅수.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26.06.13 줄서서 먹는 곳은 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딱 한군데는 감...토속촌 삼계탕.근데 달맞이 저기는 캐치테이블 걸어놓고 집에서 뒹굴거리가 가면 되는곳인데...11시 넘어야 할것 같아서 포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티모 작성시간26.06.14 저정도 웨이팅이면 4시간 넘을 텐데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6시44분 웨이팅 걸었는데...11시에 궁금해서 보니까 아직까지 100번대 초반.ㅋㅋ평일날 함 가볼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튼복아잘커라 작성시간26.06.14 선생님 오랜만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넵 반갑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