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달맞이광장 현시각 웨이팅수.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3|조회수165 목록 댓글 6

집 바로앞에 새로생겨서...쓰레빠 끌고 함 가볼랬는데...

 

 

와이프 배고프다고 쪼아서......걍 포기..ㅋㅋ

여기가 글케 맛나나?....아님 걍 감성?

을지로 처럼...정자역상권 유일한 야장딸린 가게.

주변 두산, SK, 네이버 직장인들 다 쉬는데....대단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딱 한군데는 감...토속촌 삼계탕.
    근데 달맞이 저기는 캐치테이블 걸어놓고 집에서 뒹굴거리가 가면 되는곳인데...
    11시 넘어야 할것 같아서 포기.
  • 작성자행복티모 | 작성시간 26.06.14 저정도 웨이팅이면 4시간 넘을 텐데 ㅎㄷㄷ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6시44분 웨이팅 걸었는데...11시에 궁금해서 보니까 아직까지 100번대 초반.ㅋㅋ
    평일날 함 가볼라고요.
  • 작성자튼복아잘커라 | 작성시간 26.06.14 선생님 오랜만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넵 반갑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