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지루성두피염 치료 추천좀요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15|조회수52 목록 댓글 12

통증은 없는데 빨간뾰루지 올라오고 나중에 딱지가 지는 증상인데 확실한 치료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니조랄 주 2회,  헤드앤숄더 샴푸, 심한곳은 스테로이드액 바르는 정도입니다

 

인스타에서 나오는 알약들은 거르는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15 진균감염으로 보고 니조랄+더모베이트액 쓰시는거 같은데....
    이건 쫌 잘하는 두피전문 피부과 가셔서 진단을 받아보시는게...
    샴푸는 하루만 안감아도 떡지는 두피라면..
    헤드앤숄더보다 더 좋은거 추천 해 드릴수는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용불가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추천 샴푸좀 알수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15 사용불가능 청미정 흑곡 지성샴푸
    가격은 쫌 나갑니다...이건 제가 지성두피라서(지루성은 아님)써본건데...효과는 좋았습니다.
    만약 진균성이라면 케토코나졸성분의 샴푸 3일에 한번씩 하시면서 사용해야 할듯.
  • 작성자나꼼꼼 | 작성시간 26.06.15 좋아졌다 나빠졌다를 수년째 반복하고 있어서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
  • 작성자David Beckham7 | 작성시간 26.06.15 헤드앤숄더 스트렝스 오일 컨트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