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은 없는데 빨간뾰루지 올라오고 나중에 딱지가 지는 증상인데 확실한 치료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니조랄 주 2회, 헤드앤숄더 샴푸, 심한곳은 스테로이드액 바르는 정도입니다
인스타에서 나오는 알약들은 거르는중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 26.06.15 진균감염으로 보고 니조랄+더모베이트액 쓰시는거 같은데....
이건 쫌 잘하는 두피전문 피부과 가셔서 진단을 받아보시는게...
샴푸는 하루만 안감아도 떡지는 두피라면..
헤드앤숄더보다 더 좋은거 추천 해 드릴수는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용불가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추천 샴푸좀 알수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 26.06.15 사용불가능 청미정 흑곡 지성샴푸
가격은 쫌 나갑니다...이건 제가 지성두피라서(지루성은 아님)써본건데...효과는 좋았습니다.
만약 진균성이라면 케토코나졸성분의 샴푸 3일에 한번씩 하시면서 사용해야 할듯. -
작성자나꼼꼼 작성시간 26.06.15 좋아졌다 나빠졌다를 수년째 반복하고 있어서
이젠 그러려니 합니다 🥲 -
작성자David Beckham7 작성시간 26.06.15 헤드앤숄더 스트렝스 오일 컨트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