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트도 잃고, 위엄도 명예도 잃고, 와이프와 이혼소송 약육권 소송도 하는중이고…
오늘 토푸경기 후 수건으로 자기얼굴 가리고 나갔다네요.
SNS 및 성명문도 없는거보니 하루종일 자괴감에
젖어있겠네요. 그럴만도 한게, 경기 전날 미리 자축파티를 했는데 본인의사로 경기를 포기하게 돼서 말이죠.
(코너측에선 계속 하자했는데, 토푸는 부상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자신이 포기한듯한 세컨 녹음본 있더라고요)
적수가 없을것 같던 불패의 챔피언도 하루아침에
조롱거리가 돼버렸네요. 안타깝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eddevil20 작성시간 26.06.16 무슨 한번졌다고 거품까지야 좋아하는 선수라면 더욱더 거품이란 말은 더 안하죠 너무 오반데
-
작성자평화를사랑 작성시간 26.06.16 유튜브영상보니깐 토푸가 포기한건 아니고 4라운드 끝나고 들어오자마자 형이 중단 시켰네요
-
작성자베스타드라이버 작성시간 26.06.16 너무 강해서 누가 좀 잡아주었으면 했지만..경기 패배 후 너무 안타깝고 몸에 이상이 있었나? 얼굴 어떡해 ㅜㅜ 그래도 퐈이팅 끝내준다..싸나이다. 전사다.. 팬 되겠다...하는 마음이었고...
작성자의 마음도 찐하게 느껴지는 와중에...내가 그렇다구요..~~라는 댓글은 국룰이네요.
하고 싶은 말 하는거랑 무례한거를 구분을 못하는 사람이랑은 굳이 가까이할 이유가 없음을 또 느낍니다..
-
작성자브릭데리 작성시간 26.06.16 토프리아 일단은 재활치료 잘해서 꼭 재대결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안나라수마나라 작성시간 26.06.16 더 강해져서 돌아올거라 생각합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