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s26 울트라 자급제로 구매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16|조회수193 목록 댓글 24

기존에 쓰던 노트20 울트라 5년쓰고
이번 삼성 온누리 기간이라 구매했네요
성능은 뭐 딱히 크게 변화된게 있나싶고
속도도 왜 전에 쓰던 노트가 더 빨랐던 느낌이 들까요
전에 쓰던폰 새거로 옮기는데
네이버 2단계인증 때문에 좀 애먹은거 빼곤
크게 문제된거 없었구요

체감가격은 122정도에 구매한것같아요
케이스는 무조건 UAG케이스로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1사단 | 작성시간 26.06.16 날파리2 ㅜㅜ
    저는 22+ 씁니다
    흑흑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사전예약으로 샀는데 후회되요. 노트펜도 있고 카메라 흔들림없다해서 샀는데 카메라 툭튀라서 렌즈커버도 하긴 했지만 렌즈땜에 덜거덕거려서 불편해요. 맥세이프카드지갑도 렌즈에 막혀서 안 맞고요.첨에 소리도 어디 걸린 듯 나오고 카메라 초점도 그렇고 기능불량인거같은 때가 종종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렌즈커버 봤는데 갑갑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쓰고있어요 기능도 엄청 좋아진거같지도 않고 그냥 적응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18 날파리2 오래되도 노트9이라도 s보다 더 좋았는데 s시리즈가 되면서 밧데리 경고가 뜨고 카메라도 녹색줄생기고 그게 고질병이라던데 s시리즈 불만스러웠는데 s26울트라도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기능딸리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알못 노트20 울트라 썻는데 그거보다 밧데리 충전속도는 좀빠르지만 방전율을 비슷한것같고 속도는 더느린것같은 기분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