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까지는 무난하게 가겠죠? 작성자ssini|작성시간26.06.16|조회수74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보려고 하다가 회사 점심시간에 다 같이 모여서 시청했습니다 ㅎ나름 실력도 꽤 괜찮던데 32강은 무난히 가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6 16강 갑시다... 작성자David Beckham7 | 작성시간 26.06.16 8강 봅니다 작성자내말이그말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지금 32개국 토너먼트 아니엇어요? ㄷㄷㄷ 작성자정해인 | 작성시간 26.06.16 멕시코전에 승점 따냈음 좋겠네요쉽지는 않겠지만ㅜ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 작성시간 26.06.16 설레발은 안떨라고 노력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