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32강까지는 무난하게 가겠죠?

작성자ssini|작성시간26.06.16|조회수74 목록 댓글 7

안보려고 하다가 회사 점심시간에 다 같이 모여서 시청했습니다 ㅎ

나름 실력도 꽤 괜찮던데 32강은 무난히 가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가다임 | 작성시간 26.06.16 16강 갑시다...
  • 작성자David Beckham7 | 작성시간 26.06.16 8강 봅니다
  • 작성자내말이그말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지금 32개국 토너먼트 아니엇어요? ㄷㄷㄷ
  • 작성자정해인 | 작성시간 26.06.16 멕시코전에 승점 따냈음 좋겠네요
    쉽지는 않겠지만ㅜ
  •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 작성시간 26.06.16 설레발은 안떨라고 노력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