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출근해서 월드컵 시청 가능한 상황이라
거의 매경기 보고 있는데 재밌네요 ㅎㅎ
오스트리아도 여지껏 스코어만 보다가 경기는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못해서
재밌었습니다.
선수들이 볼컨트롤이 안 좋다는 느낌을 받았고 생각보다 강팀이 아니구나.. 느낌
월드컵 시작하니까 뭔가 출근해서 활력이 돋네요 ㅋㅋㅋ
금요일 아침 기대!!
어렵겠지만 그래도 우리도 멕시코 함 이겨보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첼시가즈아 작성시간 26.06.17 역시 지구 최대규모의 스포츠 행사답죠
-
답댓글 작성자삶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이제 올림픽은 관심 없는데 월드컵은 다르네요! bb
-
작성자불타는얼음 작성시간 26.06.18 일하면서 TV도보고 최고의 직장이네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삶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좋긴 좋네요 ㅎ
-
작성자아알못 작성시간 26.06.18 프랑스가 아니였네요. 저번 이태리 밀라노 동계올림픽?만 하겠나싶어요. 최악에 jtbc,네이버 독점이라면서 하는지도 모르고 개막식도 못보고 관심도 안 갔었죠. 이번은 그래도 쉽게 볼 수 있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