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토이스토리5 후기

작성자타조알12|작성시간26.06.17|조회수276 목록 댓글 9

감동의 맥이 존재하긴합니다,,,,

 

근데 1~4를 못봐서 그런지 폭풍오열은 못했어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노너냐거거 | 작성시간 26.06.17 저도 한번 가서 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살짝 추천합니당
  • 작성자큰나무 | 작성시간 26.06.17 아들놈 꼬꼬마때 수십번씩 같이 봐줬는데, 추억에 젖어

    5편 나왔다고 보러가자니까

    애도 아니고 뭘 그런걸 보러 가느냐고 핀잔주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ㅠㅠ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18 군대있는 아들이 보자고 했는데 요번 면박때 같이 볼 껄 그랬네요. 군체만 봤는데 아쉽네요. 토이스토리 그 핑크곰, 너무 불쌍한데 나오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