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맥이 존재하긴합니다,,,,
근데 1~4를 못봐서 그런지 폭풍오열은 못했어요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노너냐거거 작성시간 26.06.17 저도 한번 가서 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살짝 추천합니당
-
작성자큰나무 작성시간 26.06.17 아들놈 꼬꼬마때 수십번씩 같이 봐줬는데, 추억에 젖어
5편 나왔다고 보러가자니까
애도 아니고 뭘 그런걸 보러 가느냐고 핀잔주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타조알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ㅠㅠ
-
작성자아알못 작성시간 26.06.18 군대있는 아들이 보자고 했는데 요번 면박때 같이 볼 껄 그랬네요. 군체만 봤는데 아쉽네요. 토이스토리 그 핑크곰, 너무 불쌍한데 나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