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WJYN
|
작성시간
26.06.18
요즘 진짜 모기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넘 싫어여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8
확실히 아파트 고층은 모기가 없는것 같습니다. 저층 보다는 바람도 조금 더 시게 불고 모기도 힘들어 하는것 같네요.
14층인데 10년째 집에서 모기 물린적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헛 부럽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