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덥다 모기도 많고 에어컨 팡팡 트는 중임다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작성시간26.06.17|조회수61 목록 댓글 4

전기료 무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JYN | 작성시간 26.06.18 요즘 진짜 모기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넘 싫어여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8 확실히 아파트 고층은 모기가 없는것 같습니다. 저층 보다는 바람도 조금 더 시게 불고 모기도 힘들어 하는것 같네요.
    14층인데 10년째 집에서 모기 물린적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헛 부럽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