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탄광에서 일해본적 있는분

작성자ㅅㅈㄱ딪ㄱ|작성시간26.06.18|조회수1,368 목록 댓글 20

누가 4년전쯤에 탄광이 지금보다 많았다고 하는데 짧게 일하신분 있나요?? 거기서 일하는게 흔한 일인지 궁금해서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18 ㅅㅈㄱ딪ㄱ 석탄광산은 기차레일같은거에 바구니같은거 쓰긴합니다..

    석회석 광산은 자질구레한 사람 손 가는 정도의 양은 별 취급도 안해요
  • 답댓글 작성자ㅅㅈㄱ딪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스마트티비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ㅎㅎ^^아마 들은 이야기같은..~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18 ㅅㅈㄱ딪ㄱ 뭐 진짜 알바했을수도 있고ㅎㅎ 어린친구들한테는 경험적으로 상상도 하기힘드니까요^^;;

    요즘 광산 현장이 자연이라 그렇지 장비 최신화가 정말 잘되어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ㅅㅈㄱ딪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스마트티비 저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요?...갱내작업 제외하고 외부에서 하는 비교적 간단한 일을 하는 사람들을 구할 때...보통 어떻게 구하나요..?ㅋㅋ알바몬 같은 어플을 쓰는지....궁금합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ㅈㄱ딪ㄱ 그건 잘모르겠네요.. 그냥 지인통해 가거나 그럴거같은데요.. 보통 동네에서 구하거나 그럴 알바고 젊은 사람들 안오는 알바라 알바몬 같은데 올리지는 않을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