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4년전쯤에 탄광이 지금보다 많았다고 하는데 짧게 일하신분 있나요?? 거기서 일하는게 흔한 일인지 궁금해서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 26.06.18 ㅅㅈㄱ딪ㄱ 석탄광산은 기차레일같은거에 바구니같은거 쓰긴합니다..
석회석 광산은 자질구레한 사람 손 가는 정도의 양은 별 취급도 안해요 -
답댓글 작성자ㅅㅈㄱ딪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스마트티비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ㅎㅎ^^아마 들은 이야기같은..~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 26.06.18 ㅅㅈㄱ딪ㄱ 뭐 진짜 알바했을수도 있고ㅎㅎ 어린친구들한테는 경험적으로 상상도 하기힘드니까요^^;;
요즘 광산 현장이 자연이라 그렇지 장비 최신화가 정말 잘되어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ㅅㅈㄱ딪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스마트티비 저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요?...갱내작업 제외하고 외부에서 하는 비교적 간단한 일을 하는 사람들을 구할 때...보통 어떻게 구하나요..?ㅋㅋ알바몬 같은 어플을 쓰는지....궁금합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ㅈㄱ딪ㄱ 그건 잘모르겠네요.. 그냥 지인통해 가거나 그럴거같은데요.. 보통 동네에서 구하거나 그럴 알바고 젊은 사람들 안오는 알바라 알바몬 같은데 올리지는 않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