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내일 멕시코한테 엄청 깨질거 같아요..

작성자사용불가능|작성시간26.06.18|조회수87 목록 댓글 5

1:3 으로 질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슨철길 | 작성시간 26.06.18 질것은알겠는데 대패만 안당했으면. 브랑카의 그 능욕플레이에 또 당하느냐 마느냐
  • 답댓글 작성자마초맨 | 작성시간 26.06.18 양발에 볼 끼고 팔짝 뛰는 개인기하는 사람 맞죠?
    이번 월드컵에도 나오나요?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18 2:4 패예상
  • 작성자네스타83 | 작성시간 26.06.18 이길거 같아요 ㅎ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19 저번 경기도 상대가 많이 지치기도 했고 골키퍼실책으로 실력과 상관없이 어부지리로 들어간 느낌이였어서... 대패만 안 당했으면 좋겠네요. 0:2나 0:1로 질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