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으로 질거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슨철길 작성시간 26.06.18 질것은알겠는데 대패만 안당했으면. 브랑카의 그 능욕플레이에 또 당하느냐 마느냐
-
답댓글 작성자마초맨 작성시간 26.06.18 양발에 볼 끼고 팔짝 뛰는 개인기하는 사람 맞죠?
이번 월드컵에도 나오나요? -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시간 26.06.18 2:4 패예상
-
작성자네스타83 작성시간 26.06.18 이길거 같아요 ㅎ
-
작성자아알못 작성시간 26.06.19 저번 경기도 상대가 많이 지치기도 했고 골키퍼실책으로 실력과 상관없이 어부지리로 들어간 느낌이였어서... 대패만 안 당했으면 좋겠네요. 0:2나 0:1로 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