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멕시코한테 엄청 깨질거 같아요.. 작성자사용불가능|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녹슨철길 작성시간26.06.18 질것은알겠는데 대패만 안당했으면. 브랑카의 그 능욕플레이에 또 당하느냐 마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마초맨 작성시간26.06.18 양발에 볼 끼고 팔짝 뛰는 개인기하는 사람 맞죠?이번 월드컵에도 나오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덤다에요 작성시간26.06.18 2:4 패예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스타83 작성시간26.06.18 이길거 같아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9 저번 경기도 상대가 많이 지치기도 했고 골키퍼실책으로 실력과 상관없이 어부지리로 들어간 느낌이였어서... 대패만 안 당했으면 좋겠네요. 0:2나 0:1로 질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