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저는 멕시코전 쎄합니다.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48 목록 댓글 2



14년 월드컵 느낌이네요.

당시에도 러시아랑 비긴걸로
경기력 자위하더니.
알제리에게 개박살났죠.

전.
우리가 잘했다기 보다는.
체코가 못한거라고 보는편이라.
오늘 쎄합니다.

그래도 쏘니가 골 넣고 이기면 좋겠음!

쏘니 해트트릭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오현규랑 투톱으로 가서 상대 수비를 좀 괴롭혀야 한다고 봅니다. 전반전 상황이 좋지 않으면 후반전에 오현규랑 쏘니 투톱으로 가야합니다.
  • 작성자야생장미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 이겨서 그런지, 너무 다들 설레발 치는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