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저는 멕시코전 쎄합니다.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19 저는 오현규랑 투톱으로 가서 상대 수비를 좀 괴롭혀야 한다고 봅니다. 전반전 상황이 좋지 않으면 후반전에 오현규랑 쏘니 투톱으로 가야합니다.
  • 작성자 야생장미 작성시간26.06.19 체코전 이겨서 그런지, 너무 다들 설레발 치는것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