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월드컵 느낌이네요.
당시에도 러시아랑 비긴걸로
경기력 자위하더니.
알제리에게 개박살났죠.
전.
우리가 잘했다기 보다는.
체코가 못한거라고 보는편이라.
오늘 쎄합니다.
그래도 쏘니가 골 넣고 이기면 좋겠음!
쏘니 해트트릭 가즈아!
다음검색
14년 월드컵 느낌이네요.
당시에도 러시아랑 비긴걸로
경기력 자위하더니.
알제리에게 개박살났죠.
전.
우리가 잘했다기 보다는.
체코가 못한거라고 보는편이라.
오늘 쎄합니다.
그래도 쏘니가 골 넣고 이기면 좋겠음!
쏘니 해트트릭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