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코스피는 3퍼 올랐는데

작성자코카몰라맛있드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82 목록 댓글 3

주식창은 온통 파란나라네 거의 폭락급..

너무 기형적이네 이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오빠드 | 작성시간 26.06.19 반도체로 수급이 너무 쏠림.이거 빨리 반도체에서 다른쪽으로 바껴야하는에..분위기보니 쉽게 안바뀔꺼 같이보이고
  • 답댓글 작성자코카몰라맛있드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소부장으로 올것같으면서 안오네요 ㅋㅋ
  • 작성자이루어진다 | 작성시간 26.06.19 반도체가 블랙홀 같네요ㅠㅠ

    하이닉스 삼전 빼고는 다 죽어나네요

    코스닥은 더 어렵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