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는 3퍼 올랐는데 작성자코카몰라맛있드아|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레오빠드 작성시간26.06.19 반도체로 수급이 너무 쏠림.이거 빨리 반도체에서 다른쪽으로 바껴야하는에..분위기보니 쉽게 안바뀔꺼 같이보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코카몰라맛있드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소부장으로 올것같으면서 안오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루어진다 작성시간26.06.19 반도체가 블랙홀 같네요ㅠㅠ하이닉스 삼전 빼고는 다 죽어나네요코스닥은 더 어렵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