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3번 선수 위치 보았을 것 같은데.. 암튼 어부지리로 그냥 골 선물 해버린 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여태 잘 해서 더 아쉽네요
-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 26.06.19 저건 수비수가 잘못한거 아입니꽈?
좀더 집중했었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뒤를 보지는 못하니까요...등에 눈이 없답니다.
-
작성자왐마개라슥 작성시간 26.06.19 실책이라고 봐요..
키퍼가 판단을 했으면 제대로 처리해야하는데
잡지도 펀칭도 못했으니..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공감합니다. 결국 친절한 멕시코에 선물 하나 하고 졌네요 ㅠ 멕시코에 제일 장신 수비수가 레드카드로 못 나온 경기에 코너킥 꼴랑 1개 전술적으로 완전히 실패한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