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 실책일까요? 작성자『야구공』™|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tosa꽃돼지 작성시간26.06.19 손에서 빠지긴 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여태 잘 해서 더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중년아톰! 작성시간26.06.19 저건 수비수가 잘못한거 아입니꽈?좀더 집중했었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뒤를 보지는 못하니까요...등에 눈이 없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왐마개라슥 작성시간26.06.19 실책이라고 봐요.. 키퍼가 판단을 했으면 제대로 처리해야하는데잡지도 펀칭도 못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공감합니다. 결국 친절한 멕시코에 선물 하나 하고 졌네요 ㅠ 멕시코에 제일 장신 수비수가 레드카드로 못 나온 경기에 코너킥 꼴랑 1개 전술적으로 완전히 실패한 듯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