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김승규 실책일까요?

작성자『야구공』™|작성시간26.06.19|조회수85 목록 댓글 6

앞에 3번 선수 위치 보았을 것 같은데.. 암튼 어부지리로 그냥 골 선물 해버린 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여태 잘 해서 더 아쉽네요
  • 작성자우주중년아톰! | 작성시간 26.06.19 저건 수비수가 잘못한거 아입니꽈?
    좀더 집중했었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뒤를 보지는 못하니까요...등에 눈이 없답니다.
  • 작성자왐마개라슥 | 작성시간 26.06.19 실책이라고 봐요..
    키퍼가 판단을 했으면 제대로 처리해야하는데
    잡지도 펀칭도 못했으니..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공감합니다. 결국 친절한 멕시코에 선물 하나 하고 졌네요 ㅠ 멕시코에 제일 장신 수비수가 레드카드로 못 나온 경기에 코너킥 꼴랑 1개 전술적으로 완전히 실패한 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