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 있으면 센터백을 빼고 공격수를 넣어야지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보야.히딩크한테뭘 배운거냐.당시 유상철이라는 멀티가 있으니가능한 전술이긴 하지만.이기혁은 빼고 조규성 넣었어야지.쏘니는 놔두고!공격숫자 늘리는게 상식 아니냐고.근데 왜 미들을 빼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9 후반 시작할때 오현규,조규성,쏘니로 3톱으로 갔어야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