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지고 있으면 센터백을 빼고 공격수를 넣어야지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1



명보야.

히딩크한테
뭘 배운거냐.

당시 유상철이라는 멀티가 있으니
가능한 전술이긴 하지만.

이기혁은 빼고 조규성 넣었어야지.
쏘니는 놔두고!
공격숫자 늘리는게 상식 아니냐고.
근데 왜 미들을 빼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9 후반 시작할때 오현규,조규성,쏘니로 3톱으로 갔어야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