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등업 부탁합니다.

작성자오벧에돔|작성시간26.06.19|조회수63 목록 댓글 3

글쓰기 11개...

댓글 10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19 등업신청게시판은 매월 첫째주 토,일요일에만 열리고 그때 신청하셔야 합니다.
    저는 거의 두 달을 기다려야 합니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떠돌이 | 작성시간 26.06.19 초에 강등 되지 않는 이상 대부분 두달 걸립니다.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9 시간이 되시면 규정을 한번 보시고 7월 첫째주 주말에 별도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