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맥날패티는 점점 얇아져요ㅜ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래오래111 | 작성시간 26.06.19 프랭키버거가 더 맛잇는데 비싸서…
  • 답댓글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들도 얇은거알아서 자꾸 더블이라고 광고하는듯요
    막상 더블이아님 먹을수없는수준이에요ㅠ
  • 답댓글 작성자오래오래111 | 작성시간 26.06.19 조선왕조실룩샐룩 맥모닝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