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날패티는 점점 얇아져요ㅜ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작성시간26.06.19|조회수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래오래111 | 작성시간 26.06.19 프랭키버거가 더 맛잇는데 비싸서… 답댓글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들도 얇은거알아서 자꾸 더블이라고 광고하는듯요막상 더블이아님 먹을수없는수준이에요ㅠ 답댓글 작성자오래오래111 | 작성시간 26.06.19 조선왕조실룩샐룩 맥모닝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