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날패티는 점점 얇아져요ㅜ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래오래111 작성시간26.06.19 프랭키버거가 더 맛잇는데 비싸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지들도 얇은거알아서 자꾸 더블이라고 광고하는듯요막상 더블이아님 먹을수없는수준이에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래오래111 작성시간26.06.19 조선왕조실룩샐룩 맥모닝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