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정사게에서 단체로 오실거 같은데요?

작성자꼼짝말고손들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309 목록 댓글 8

회원등급 바뀌는거 보고 설마 하면서 보니 제 위로 댓글 다셧던 분들 주루룩 준회원 되셧더군요.

유배지에 왔으니 시니비 인사 박습니다 햇님들 기분 조옷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꼼짝말고손들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매너 강조기간 캠페인 중인데 자중 못한 제 잘못이지요.
    유배지에서 정신차리고 돟아 가겠습니다 🫡
  • 작성자최욱의개돼지 | 작성시간 26.06.19 좋네요
  • 작성자즈아니이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강등되었지만 좋네요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강등... 처음입니다....

    그것도 2년 전 댓글로...
  • 작성자노빠꾸달천™ | 작성시간 26.06.20 오!!
    강등동기들 여기 다 있네요ㅎ
    한달 뒤 재등업을 위해 잘 지내보아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