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등급 바뀌는거 보고 설마 하면서 보니 제 위로 댓글 다셧던 분들 주루룩 준회원 되셧더군요.
유배지에 왔으니 시니비 인사 박습니다 햇님들 기분 조옷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꼼짝말고손들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매너 강조기간 캠페인 중인데 자중 못한 제 잘못이지요.
유배지에서 정신차리고 돟아 가겠습니다 🫡 -
작성자최욱의개돼지 작성시간 26.06.19 좋네요
-
작성자즈아니이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강등되었지만 좋네요
-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강등... 처음입니다....
그것도 2년 전 댓글로... -
작성자노빠꾸달천™ 작성시간 26.06.20 오!!
강등동기들 여기 다 있네요ㅎ
한달 뒤 재등업을 위해 잘 지내보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