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기름값은 안떨어질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작성시간 26.06.19 당연히 오를때는 가파르게 내릴때는 악어의 눈물 만큼 ㅎㅎㅎ 웃자고 한 소리고 지금 당장 내려도
반영될 때 까지, 원활하게 공급이 이루어 질 때 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정유 회사 역시 장사를 하고 있는 것이고 물량이 온전히 쌓일 때 까지는 아주 미세하게 내려가겠죠. -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 26.06.19 오를땐 5G 내릴땐 3G
-
답댓글 작성자어섹한사이 작성시간 26.06.19 내릴뗀 모뎀...
-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19 오를때 정부정책으로 막았으니 내릴땐 정유사에 여유를 좀 주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