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기대 안되는 월드컵도 처음입니다...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19|조회수7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보가 빨리 나가야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new jeans | 작성시간 26.06.20 16강 갈껍니다 작성자노빠꾸달천™ | 작성시간 26.06.20 똥명보 때문에 영 관심이 안가네요...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20 기다려봅시다 ᆢ 반발과 구설수속에 임명햇던 정회장이 모든 직책에 물러낫으니 명보두 생각이 잇겟지요 ? 작성자에비바비빠밤 |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저는 다른 나라(아르헨티나)를 응원하기 때문에 늘 기대가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