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기대 안되는 월드컵도 처음입니다...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ew jeans 작성시간26.06.20 16강 갈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빠꾸달천™ 작성시간26.06.20 똥명보 때문에 영 관심이 안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들레 작성시간26.06.20 기다려봅시다 ᆢ 반발과 구설수속에 임명햇던 정회장이 모든 직책에 물러낫으니 명보두 생각이 잇겟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비바비빠밤 작성시간26.06.20 애초에 저는 다른 나라(아르헨티나)를 응원하기 때문에 늘 기대가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