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이렇게 기대 안되는 월드컵도 처음입니다...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19|조회수78 목록 댓글 4

명보가 빨리 나가야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 jeans | 작성시간 26.06.20 16강 갈껍니다
  • 작성자노빠꾸달천™ | 작성시간 26.06.20 똥명보 때문에 영 관심이 안가네요...
  •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20 기다려봅시다 ᆢ 반발과 구설수속에
    임명햇던 정회장이 모든 직책에 물러낫으니
    명보두 생각이 잇겟지요 ?
  • 작성자에비바비빠밤 | 작성시간 26.06.20 애초에 저는 다른 나라(아르헨티나)를 응원하기 때문에 늘 기대가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