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이 시대가 너무 슬픈 이유

작성자스마트티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82 목록 댓글 6

https://youtube.com/shorts/NUnajHNQBWo?si=h8ia6keN3ImT0ubd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유시민이 시대에 뭔 죄를 지었다고ㅜ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20 십대,20대가 보수화되는거 법륜스님이 얘기해주시긴 해서 이해는 해보려는데 지역구의원은 그래도, 극좌,극우를 떠나서 무엇보다 고노무현대통령님과 유시민까지 비난하는 세력들은 인격이 없음. 이정도는 정치글 아니죠?? 인물이 너무 없고 어디는 대놓고 뻔뻔하고 에휴~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아싸!
  • 작성자new jeans | 작성시간 26.06.20 준게에 정치인 글 올려도 되나요? 몰라서 물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모르시진 않을거같은데 문제있으면 짤리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