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 시대가 너무 슬픈 이유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활하라사쿠 작성시간26.06.20 역사는 반복되는거 같습니다 어찌보면 지금의 이 시대도 당연한걸지도 모르죠
    그럴때마다 저런 분들이 나와서 세상을 또 바로잡는게 그들의 역할일수도 있구요
  • 답댓글 작성자 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유시민이 시대에 뭔 죄를 지었다고ㅜ
  •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20 십대,20대가 보수화되는거 법륜스님이 얘기해주시긴 해서 이해는 해보려는데 지역구의원은 그래도, 극좌,극우를 떠나서 무엇보다 고노무현대통령님과 유시민까지 비난하는 세력들은 인격이 없음. 이정도는 정치글 아니죠?? 인물이 너무 없고 어디는 대놓고 뻔뻔하고 에휴~
  • 답댓글 작성자 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ㅋㅋㅋ 아싸!
  • 작성자 new jeans 작성시간26.06.20 준게에 정치인 글 올려도 되나요? 몰라서 물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모르시진 않을거같은데 문제있으면 짤리겠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