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부활하라사쿠
|
작성시간
26.06.20
이거는 주차가 아니라 충전으로 보고 충전석에 대야하는거 같기도 한데 진짜 애매하네
-
작성자『야구공』™
|
작성시간
26.06.20
충전 자리에 대어야 한다고 봄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20
전기 저거에 2개까지 줄달 수 있는걸로 아는데 저러면 줄하나 더 다는걸로 만들었어야. 그리고 충전시간 탁 지나고도 충전중이면 과태료 내야되는데 저건 전기충전 영업회사가 관리하는게 아닌듯해서 어쩔수 없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