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튀니지 vs 일본 누가 이길까요?

작성자『야구공』™|작성시간26.06.21|조회수174 목록 댓글 20

1차전 패배 후 감독 경질을 선택한 튀니지도 강팀이고 이영표 말 들어보니 일본의 우승 가능성은 1% 대라지만 조직적으로 잘 짜여진 건 맞는 것 같고 왜놈들이 이길 것 같긴한데 튀니지가 이겼으면 좋을것 같기도 하고 같은 동아시아 국가 팀이 잘 하는것도 좋을것 같고..

치고박고 2:2로 비겼으면 좋겠네요

어떻게들 예상하십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물쭈물2848 그러게요 아오
  •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원숭이들 욱일기 흔드네.. 너흰 안되겠다 무조건 져라!!! 그리고 미국놈들 욱일기 든 놈 내쫒아라 불법이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 작성시간 26.06.21 저걸 통과시켜주는 피파도 개색기들이죠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순 나쁜놈이에요 피파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근데 강등 당하셨군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