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는 참가국중 최약체 같네요. 작성자봉알탄사나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조기 축구회 같이 축구하네요.2:0 으로 지고 있어도 터덜터덜 뛰어 다니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경기했던 참가국중 최하위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구공』™ | 작성시간 26.06.21 19번 놈은 진짜.. 하기 싫으면 집에 가지.. 필사적으로 움직여야 하는데 땅바닥에 큰절하는 애들은 또 뭔지 답답하네요 답댓글 작성자봉알탄사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 골기퍼가 공을 잡아도 압박 자체를 안하네요. 이기고 있는 팀들도 압박을 하던데 심지어 지고 있는 팀이 작성자tosa꽃돼지 | 작성시간 26.06.21 우리가 4-0승 작성자안 감독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알고 보니 꿀조였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