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는 참가국중 최약체 같네요. 작성자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야구공』™ 작성시간26.06.21 19번 놈은 진짜.. 하기 싫으면 집에 가지.. 필사적으로 움직여야 하는데 땅바닥에 큰절하는 애들은 또 뭔지 답답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봉알탄사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ㅋㅋ 골기퍼가 공을 잡아도 압박 자체를 안하네요. 이기고 있는 팀들도 압박을 하던데 심지어 지고 있는 팀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sa꽃돼지 작성시간26.06.21 우리가 4-0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 감독 작성시간26.06.21 일본이 알고 보니 꿀조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