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홍명보가 옌스 안쓰는 이유 정확히 설명할수있음.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140 목록 댓글 3




가운데로 패스하지마!

체코전
이기혁이 가운데 찔러주는 패스하다가
빼앗기니까 명보가 저렇게 소리치는게
방송에 나왔죠.

저것만 봐도
개쫄보 축구 한다는거임.

즉. 옌스를 안쓰는 이유는.
옌스가 공격적이기 때문임.

공격해서 골 넣는것보다.
공격하다 빼앗겨서 역습당해 실점하는걸
더 극도로 싫어하는게 명보임.

공격이 잘 안풀려도.
그냥 안전하게 플레이하는걸 좋아함.
본인이 수비수고.
코치들도 거의 수비수들이라
실점을 안하면 이길수 있다는 마인드가 있는거같음.

그게 쫄보축구인지도 모르고.

다른감독은 그런 안정적인 축구를 하면서도
공격루트는 있는데.
명보는 그런것도 없음.

오늘 일본만봐도
좌우에 도안이랑 세워서 공격적으로
하는거보니. 와.
명보랑 같은 3백인데
왜 이런 차이가 나는지 개짜증났음.

3차전 옌스?
비기기만 해도 32강 올라가는데.
명보가 과연 옌스를 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21 3차전 지면은 사실상 탈락이기에 당연하게 옌스 안쓰지요.
    모험도 안할겁니다. 차라리 확정을 지었으면 옌스도 쓰고 다른 선수들도 쓰겠죠.
  • 작성자떠돌이 | 작성시간 26.06.21 울산에서 질리게 봤습니다.
    멤버빨로 안방 여포 하다가 아챔만 나가면 수비적으로 하다가 탈탈 털렸죠.
    동남아 팀에도 개발림
  • 작성자떠돌이 | 작성시간 26.06.21 선수들이 왜이리 적극적으로 공격을 안할까 했는데
    다 홍명보 지시더군요.
    지고 있는데도 볼 돌리며 시간 끄는데 어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